아홉수의 이모저모

휘성 녹취록 ? 에이미 폭로로 인한 휘성측 대응 본문

정보/TV 이야기

휘성 녹취록 ? 에이미 폭로로 인한 휘성측 대응

아홉수인생 2019. 4. 20. 18:39

출처 : 휘성 인스타그램

 

에이미와 A씨 관련하여 두번째 포스팅이네요.

저번 포스팅에서 A씨에 대해 에이미가 언급을 하며 폭로를 했는데 A씨(휘성)측 소속사인 리얼슬로우 컴퍼니에서

대응을 시작했습니다.

에이미가 녹취록이 있다고 했던 통화내역을 리얼슬로우컴퍼니 공식채널에 공개했는데요.

 

공식 유튜브 채널인 리얼슬로우 컴퍼니에서 따왔습니다.

 

  • 휘성 녹취록 관련 유튜브 영상 및 내용

https://youtu.be/PDCsOdzq-Vg

리얼슬로우컴퍼니 녹취록 공개

다음과 같은 내용도 유튜브 채널에 첨부했다.

 

 

[공식] 리얼슬로우컴퍼니입니다.

먼저 이 대화는, 양자 간 녹음 여부가 인지된 상황에서 진행되었음을 밝힙니다. 또한, 통화 내용에 대해 어떠한 사전 접촉을 한 사실이 전혀 없으며, 2019년 4월 17일 오후 10시경 에이미로부터 직접 연락이 왔음을 밝힙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휘성은 성폭행 모의를 한 사실이 없습니다. 이는 에이미가 제3자로부터 전해 들은 잘못된 내용을, 휘성이 직접 이야기한 것으로 인지하여 발생한 일입니다. 통화 과정에서 휘성은 에이미에게 오해임을 재차 전달하였습니다. 사실과 다른 이야기가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 더욱더 강경한 대응을 하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에이미가 일방적으로 주장하고 있는 녹취록이 만약 존재한다면, 하루 빨리 공개해주시기를 강력히 촉구하는 바입니다.

 

에이미 역시 혼란스러운 심경인 것으로 짐작됩니다. 하지만 더 이상, 잘못된 이야기가 와전되는 상황은 결코 없어야 합니다. 따라서 본 사안에 대하여 부디 하루 빨리 해명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합니다. 프로포폴에 관한 혐의는 이미 6년 전 강도 높은 조사를 통해 ‘무혐의’를 받았으며, 성폭행 모의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재차 강조합니다. 또한 해당 녹취록은 에이미로부터 ‘먼저’ 휘성에게 연락이 온 내용임을 강조합니다.

 

마지막으로, 휘성은 이번 일로 인해 많은 정신적 충격을 받았으며, 본사는 수많은 위약금 관련 소송을 진행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인 SNS 글 하나’로 인하여, 한 사람과 그의 가정이 무참히 짓밟혀도 되는 것인지 묻고 싶습니다. 이 모든 피해에 대한 책임은 누구에게 물어야 하는 것일까요? 더 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길 바라며, 근거 없는 사실에 기반한 마녀사냥을 멈춰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지나가던 돌 맞고 사람이 죽을 수 있다는 말을 느끼는 상황이다. 마녀사냥이라는 것이 이렇게 무섭다는 것을 또 한번 느끼는 상황이다. 연예인은 이미지가 생명이라 한번 잘못을 하던 안하던 입소문이 퍼져버리면 절때로 낫지 않는 흉터처럼 남아 그 사람을 졸졸 따라다닌다. 필자는 이런 사태가 발생하면 법원에서 방망이 탕탕탕 칠때까지 지켜보는 편이다. 결국에 진실은 그곳에서 밝혀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항상 입조심 하고 다녀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