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수의 이모저모

프로페시아 부작용 & 처방 & 가격 & 카피약 본문

리뷰,후기/탈모

프로페시아 부작용 & 처방 & 가격 & 카피약

아홉수인생 2019. 4. 24. 03:27

안녕하세요! 아홉수입니다.

오늘은 저번 글에 이어 프로페시아 2번째 시간을 가져볼건데요. 오늘도 제대로 알아 멋있게 대처하는 대머리..아닙니다..  탈모인이 되자구요!

부작용 ?

  • 부작용

가장 약을 먹기전에 두려워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랬고 먹으면서도 두려우니까요. 하지만 걱정은 조금 떨쳐두시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탈모약 중에 가장 부작용이 적은 괜찮은 약이 프로페시아입니다. 뭐 머리만 나게 해주면야 뭐든 감수하시겠지만 무서운건 무섭습니다. 그 무서운 부작용은 발기부전 우울증 브레인포그 이 세가지입니다. 무시무시하죠... 머리카락이냐... 힘찬하루냐... 왜 이런 시련을...

하지만 걱정을 떨쳐두라고 제가 얘기드린것은 엄청나게 미비하게 일어난 현상이며 듣고나니 그런거 같다라는 무수하게 떠도는 도시괴담에 의해 약을 먹기 꺼려하시는 분이 계시다는 것인데 참 안타까울 뿐입니다. 이 현상들이 발견된다하면 약을 끊으면 현상이 회복이 됩니다. 100프로는 장담드릴 수 없지만 우리는 가능성 게임을 하고있기에 우리를 조금 더 나은 치료 방법으로 배팅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필자는 먹었고 우울증도 조금 있던거 같기도한데 솔찍히 탈모인지 알고 안 우울한 사람이 어딨겠나 생각이 듭니다. 지금은 우울증도 괜찮고 힘찬아침은 덤입니다. 그러니 주저말고 드시며 행복한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 처방

약은 약사에게 처방은 의사에게! 우리는 이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럼 이제 행동만이 남았습니다. 바로 병원에 가야겠죠? 하지만 우리는 걱정이 또 하나 더 있습니다. 돈입니다. 무섭습니다. 저는 이렇게 추천합니다. 탈모계도 선배님들이 주변에 많이 숨어들 계십니다. 그분들에게 갔던 병원의 처방가격이나 약국의 약 가격을 물어물어 가는 방법이 있고 또 다른 방법은 필자와 같은 방법인데 그냥 피부과 가는겁니다. 당당하게 탈모인거같은데 검사한번해주시고 프로페시아 처방 해주십시오. 하시면 됩니다. 간단합니다.

제 기준으로 저렴하게 처방해주시는 곳은 3개월에 10000원 이셨습니다.

 

 

  • 가격

자 그리고 병원에 가서 저렴하게 처방을 받았다면 이제는 약국과의 싸움입니다. 프로페시아는 일반 약국에 잘 없는 품목입니다. 탈모병원이 주변에 많은 경우에는 많이 넣어놓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약국을 알아 가셔야하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부끄럽지만 전화로 물어봤으며 또한 대다모의 선배님들에게 물어물어 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대다모 선배님들! 

저는 프로페시아를 비싸게 주고 먹었습니다. 3개월분에 15만원 언저리를 줬었는데 계산해보면 하루에 천원꼴로 들어갑니다. 보험도 안됩니다. 정말 이럴땐 나라가 원망스럽더라구요.

중외제약-모나드정

 

  • 카피약

프로페시아는 나온지 오래~ 된 약입니다. 그렇기에 특허기간이 지나 카피약이 아주 잘 나옵니다. 카피약은 프로페시아보다 많이 저렴하면서도 효능은 같습니다. 세상에 100프로는 없다고 저는 믿습니다만 저렴하게 긴 싸움을 하시는게 때로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모나드정, 마이페시아정, 미노페시아정등 엄청 많은 카피약이 있습니다. 선택은 독자여러분의 몫입니다.

 

이니스프리 두피커버 제품 전
이니스프리 두피커버제품 후

이렇게해서 프로페시아에대해 알아봤습니다. 휴대폰으로 쓰려니 손가락이 너무 아프네요ㅠ

요새 약으로 관리하고 가끔 중요한자리가 있으면 하고 가라고 여자친구가 추천해준 이니스프리에서 나온 두피커버제품이 있는데 꽤나 두피를 가려주는거 같아 좋습니다. 추후에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풍성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1부

2019/04/24 - [이모저모/탈모] - 프로페시아 기원 & 효능 & 후기

'리뷰,후기 > 탈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페시아 기원 & 효능 & 후기  (0) 2019.04.24
판시딜 가격, 효과, 이용후기!  (2) 2019.04.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