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수의 이모저모

부산시민공원 유채꽃 데이트와 소풍을 즐겨요! 본문

탐방기/국내여행

부산시민공원 유채꽃 데이트와 소풍을 즐겨요!

아홉수인생 2019. 4. 16. 16:34

유채꽃 가득한 부산 시민공원

-봄이왔어요!

목감기가 걸려서 집에서 게으름을 부리다가 날씨가 너무 좋아서 힐링하러 나홀로 부산 시민공원에 운동하러 왔습니다. 추운줄 알고 패딩조끼까지 입고갔는데 쭈욱~ 들고다녔네요 봄이왔나봐요! 땀이 납니다;;

유채꽃이 활짝 피었네요!! 여자친구가 옆에 없는게 아쉽습니다...ㅠㅠ (영상통화로 보여줬습니다)

봄이 와서 그런지 시민공원 관계자분들이 꽃들을 관리하고 풀들을 정리하고 계셨어요. 그분들이 열심히 관리해 주셨기에 저희가 이렇게 아름다운 꽃들을 감상 할 수 있지 싶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부산 시민공원 지도

-지도를 보고 갑시다!

저는 남문으로 도착해서 쭉 한바퀴 돌아서 다시 남문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다녀올겁니다. 매번 다니는 코스라 저는 안봐도 되지만 처음 오시는 분들은 너무 넓어서 길을 잃어버리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꼭 사진을 찍어서 챙겨두셨다가 나중에 탈출(?)할 때 챙겨 보시고 편하게 공원을 이용해보세요!

 

부산 시민공원 잔잔한 수중위에 있는 멋진 소나무

-근사한 소나무

수중에 떠있는 소나무를 저는 제일 좋아합니다. 겨울에는 앙상하고 봄에는 이렇게 푸르른 잎사귀를 보여주고 바닥에는 이쁜 꽃을 피웠네요. 정말 멋있는 조경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정 시간대에는 분수쇼를 하니 꼭 구경하시길 바랍니다.

밑에 시간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터널분수 운영시간
지금은 장미가 하나도 없어서 이전에 장미가 있던 장미공원으로 대체!

 

 

 

 

 

-한번 들어가면 나오지 못하는 장미공원

저번에 한번 들어갔다가 20분동안 나오지 못 한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웃으면서 들어갔는데 점점 웃음이 식더라구요. 다른사람들도 급했는지... 길이 아닌곳에 길을 만들어 지름길(?)이 있어 샤샤샥...탈출했습니다. 미로랑 저는 맞지않나봅니다. 옆에 지도를 첨부합니다. 꼭 탈출하시길 바래요!

 

 

 

 

 

 

 

 

 

 

 

어린이 놀이시설 치고는 너무 재밌어보인다...나도 염치없지만 타고싶었다.

-스페셜한 어린이 놀이시설!

엄청난 어린이 놀이시설들이 있습니다. 에어 트램펄린 부터 저 높디높은 미끄럼틀까지 정말 저의 탑승욕을 자극시켰습니다. 솔찍히 타고싶었지만 애들 눈치보여서 들어갈 수가 없었습니다. 제 자신에게 부끄러워지는 순간입니다...

 

 

매우 건강한 잉어들이 바글바글

-잉어들이 바글바글!

바글바글한 잉어들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잉어들은 우리에게 먹이를 요구하죠! 주변에 보시면 잉어 먹이 자판기가 있습니다. 이용시간이 정해져있으니 먹이를 주고싶으신 분들은 잉어먹이를 구입해 한번 줘 보시는 것도 꿀잼타임이겠습니다. 한 3마리 정도 잡아서 집에서 키우고싶네요 저 황금색 고운거봐요...

 

-오시는 길

http://naver.me/GYyQfzWb

 

CU 부산시민공원점

CU 부산시민공원점 생활,편의 편의점

map.naver.com

 

CU가 입구앞에 있습니다. 입구에서 지도를 보시고 쭈욱 한바퀴 돌며 힐링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민공원 주변에는 음식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반대편에 형제초밥을 먹고싶더군요 ㅠㅠ 혼자라서 오늘은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다음에는 여자친구와 함께 꼭 먹어 리뷰해보겠습니다! 이상 부산시민공원 나들이 편 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