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수의 이모저모

안인득 진주 살인사건! 조현병 환자!? 본문

정보/TV 이야기

안인득 진주 살인사건! 조현병 환자!?

아홉수인생 2019. 4. 17. 21:40

진주 아파트 방화 살인사건 현장

오늘 아침 뉴스에 정말 엄청난 사건이 나왔죠... '진주 아파트 방화 살인사건'

이 사건은 4월 17일 오전 4시 30분에 40대 남성이 자신이 살던 아파트에 불을 지르고

대피하던 주민들을 노려 흉기로 위협하고 살인했다는군요 정말 세상 무섭습니다.

이 남성은 모두 5명을 흉기로 죽였고 13명이 부상을 입었다네요.

여아의 집에 스토킹

그 중에 한 여아는 몇일 전 위협을 하며 스토킹을 했던 아이였고 이번 살인사건으로 인해 사망했다고 하네요...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불을 지르고 살인을 한 사연은?!

살인사건의 주인공은 조현병을 앓고 있으며 불을 지른 사연은 '임금체불'이라고 합니다.

*조현병비정상적인 사고와 현실에 대한 인지 및 검증력 이상을 특징으로 하는 정신질환의 일종이다. 

            비정상적인 망상과 환각을 통해 세상을 이상하게 바라보게 되는 병이라고 합니다.

            좋게말하면 조현병이고 나쁘게 말하면 미친거죠....

 

임대아파트에 살고있었는데 또 한번 임대아파트의 이미지가 더욱 나빠지는 계기가 되었네요 ㅠㅠ

 

아파트 방화 살해범 안인득

 

세상 정말 무섭습니다만 어쩜 이런사람들 때문에 더욱 더 무서운지도 모르겠습니다.

얼굴을 보니 더욱 무섭네요. 돌아가신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