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수의 이모저모

[이마트]초코링 시리얼 리뷰 본문

리뷰,후기/음식 리뷰

[이마트]초코링 시리얼 리뷰

아홉수인생 2019. 4. 27. 08:56

이마트 초코링 시리얼

  • 안녕하세요. 아홉수입니다.

오늘은 야간을 마치고 집에 덩그러니 있는 우유가 생각났습니다. 우유엔 뭐다? 시리얼이다.

그래서 집앞 이마트 편의점을 갔습니다. 요새 들어 이마트 편의점이 많이 생겨나는데 사업주가 돈 벌기가 괜찮은 구조라고 생각이 듭니다. 물건 내용들도 괜찮고요. 그중에서 이마트 제품들이 있는데 거의 카피된 내용물들이지만 가격 대비 성능비(가성비)가 뛰어나 저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 각설하고 우유를 해치우기 위해 시리얼을 샀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커서 언제 다 먹을지 걱정이 됬지만 저는 시리얼 돼지이기 때문에 할 수 있다는 자신감에 4700원에서 KT 멤버십 할인 10%(-470)을 받아서 4230원에 샀습니다.

KT 멤버십 정말 짱짱입니다. 두 번 쓰세요. 세 번 쓰세요. KT 멤버십을 여기서 저는 제일 많이 씁니다. 거의 매일 쓰는 거 같아요. 가끔 VIP 할인받아서 영화표나 아웃백을 갑니다. 정말 유용하죠.

 

  • 또 각설하고! 초코링 시리얼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마트 초코링 시리얼 
이마트 초코링 시리얼 영양성분

저 많은 비타민이 들었다는 사실을 저는 믿지 못하겠지만 이미 제 입은 초코를 원하고 있기에 영양덩어리 인것은 확실합니다. 시리얼은 최고의 미래식품인 것 같아요.. 저 같은 귀찮음을 달고 사는 사람들에게 정말 최고의 영양간식인 것 같습니다. 밥 먹기 귀찮을 때 때우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때마다 여자 친구에게 핀잔을 듣습니다. 저도 여자 친구가 시리얼로 끼니를 때우면 뭐라 하는데 저도 똑같은 짓을 합니다. 정말 내로남불입니다. 반성해야겠습니다.

 

  • 또또! 각설하고 말아봅시다!

이마트 초코링 시리얼 투하

우유에 시리얼을 가득 담았습니다. 생긴 거는 오레오에서 마시멜로를 뺀 제품같이 생겼습니다. 조금 걱정이 됐습니다. 조금 아주 조금 군대에서 먹었던 그 색이 바랜 이름 없는 시리얼이 생각났기 때문입니다. 분명 나는 쪼꼬를 먹는데 쪼꼬 맛이 안 난다면 난 아주 실망을 할 거라는 생각과는 다르게 저의 이를 녹여버릴 정도의 단맛이었습니다.

역시 쪼꼬는 이래야지....

 

1차 전쟁후 우유색

쪼금 더럽게 보이시겠지만 저는 이 국물(?)을 정말 좋아합니다. 여러분들도 즐기시나 모르겠습니다. 이 진한 초코 국물을 즐깁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초콜릿 우유겠지요. 하지만 초콜릿 우유는 실망이었습니다. 진하게 우러나오지 않는 였습니다.

오레오 오즈 시리얼을 1차전을 치르고 나서 남은 우유 국물을 먹으면 그 진한 초코를 느낄 수 있었지만, 이마트 초코링은 약간의 싼마이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싼 게 비지떡이긴 합니다.

 

대신 유통기한이 상당히 깁니다. 뭘 넣고 만들었길래 이렇게 유통기한이 길 까요? 궁금합니다. 먹으라고 만든 건데 별로 걱정은 안 듭니다. 살다 보면 가끔 쪼꼬가 당길 때가 있죠. 두고두고 먹기 좋은 제품인 거 같습니다.

 

또 다른 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mments